나의 경우 국립민속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는 ‘새해.
● 월세 세액공제 대상 ‘기준시가 3억→4억 이하로국세청에 따르면 올해부터는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 소득공제가 확대된다.공제 대상이 아닌 근로자라도 일반 현금영수증에 포함해 신용카드 등 공제 30%를 받을 수 있다.
이예지 동아닷컴 기자 leeyj@donga.국세청에 따르면 주택 월세를 지출한 근로자의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(hometax.일괄제공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회사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1월 15일 개통하는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해 정산하면 된다.
또 조손 가정의 손자·손녀는 직계비속 기본공제만 받을 수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자녀 세액공제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.10만 원 초과부터 500만 원 이하 금액은 15%까지 세금을 감면받을 수 있다.
월세 이체 내역 등 지출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.
중소기업에 취업한 여성 청년이 결혼·출산 등을 이유로 퇴직 후 재취업해 경력단절이 되어도 소득세 감면 혜택을 또 받을 수 있다.흥미롭게도 동아시아에서 달의 그림자는 오래전부터 토끼와 연결되었다는 것은 토끼가 일찍부터 우리에게 상상의 근원이 되는 신비로운 영물이었다는 점을 말해준다.
한 올 한 올 정교하게 그렸을 뿐만 아니라 결이 바뀌는 모양까지 낚아챘다.토끼가 텔레비전 수상기 속의 달을 명상하는 듯하다.
토끼 왔네(3월 6일까지)를 추천하고 싶다.초롱초롱한 눈망울에 쫑긋 세운 큰 귀.